posted by 퍼니앙스 2012. 6. 25. 00:22

인터넷에서 반복적으로 수행해야 하는 일들을 매크로 형태로 녹화해서 손쉽게 단축키 혹은 마우스 클릭한번만으로 그대로 수행할수 있도록 해주기때문에 특정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메일 계정의 내용을 모두 삭제한다든지, 웹사이트의 내용을 확인하는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을 하실수 있습니다. 특히, 특정 폼에서 지속적으로 문서를 등록을 해야하는 경우등의 반복적인 작업에 사용하시면 아주 좋을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한후 실행하시면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애드인 형태로 사용할지 iOpus Internet Macros Browser로 사용할지를 물어봅니다. 원하는 방식으로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되지만 될수 있으면 iOpus Internet Macros Broswer로 사용하시는 것이 훨씬 쉽고 편리합니다.

좌측의 상단에는 미리 매크로 형태로 저장되어 있는 예제들을 확인하실수 있고 그 아래에는 PLAY, REC, EDIT의 3가지 버튼이 있습니다. 만약 매크로를 만드실 예정이라면 REC 탭을 클릭해서 Record 버튼을 누른후 우측창에서 웹사이트 주소를 입력한후 반복적으로 작업할 내역을 그대로 실행합니다. 실행항 내용이 모두 끝나면 스톱 버튼을 누르고 Save로 저정을 합니다.(한글로는 저장이 안되니 영어로 저장을 하시기 바랍니다.)

사용 내역을 확인하실려면 Play 탭을 클릭해서 플레이를 해보시면 사용자가 사용한 내역을 그대로 반복해줍니다. 만약, 수정할 부분이 있다면 Edit 탭에서 수정을 하시면 됩니다.

매크로 프로그램에 대해 약간의 지식만 가지고 계신분들이라도 쉽게 사용할수 있을 만큼 편리한 프로그램입니다.


☞ 주요기능
- 웹 서핑등을 자동화
- Forms 등록을 자동화
- 이메일 자동로긴
- 이동이 가능한 매크로 파일
- 다른 컴퓨터에 매크로 파일을 이용해서 그대로 작업을 실행
- 프라이버시 보호
- 웹사이트 스크립트, 온라인 쇼핑, 서치 엔진 서브미션, 서치엔진에서 사용자의 위치 체크, 인터넷 모니터링등의 다양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imacros_for_firefox-7.4.0.8-fx.xp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