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퍼니앙스 2012. 6. 8. 05:11



사랑이 사랑에게 말합니다.

심장에게 물어보라고

넌 아직 그 사람을 사랑하는지...

 

사랑이 사랑에게 말합니다.

기다리지 말라고

기다릴 수록 그리움만 기하급수로 커진다고...

 

사랑이 사랑에게 말합니다.

그녀를..후회하게 만들고 싶은 건 오기가 아니고

아직 남아 있는 미련때문이라고.....

'My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입원해따!  (0) 2013.01.26
이런 입원하라니...  (0) 2013.01.24
2012년 5월 31일 목요일...  (0) 2012.05.31
코난보고 느낀 점이랄까?  (0) 2012.05.25
달리 귀여워...  (0) 2012.05.23
posted by 퍼니앙스 2012. 6. 8. 05:09

좋은 눈빛을 가진 사람의 표정

 

  밝고 침착한 눈빛의 사람은 대부분 어떤 일을 하든지 간에 안정적이고 성실하다. 이런 사람은 주관이 뚜렷하여 매사에 거침이 없다.

 

  다른 사람과 대화할 때 상대의 눈을 똑바로 보는 사람은 대부분 감수성과 감각이 발달한 사람으로 상대의 심리를 잘 꿰뚫어본다. 이런 사람은 마음이 넓고 포용력이 있다. 일을 할 때는 침착하고 용기가 있으면서도 거칠지 않다.

 

  눈빛이 날카로운 이는 생기와 열정이 넘치는 사람이며, 눈빛이 물처럼 맑고 깊으며 안정적인 사람은 일반적으로 성격이 활달하고 진보적이며 잡념이 없는 사람이다. 공정하고 청렴하며 담력과 식격이 있는 사람으로 전략을 짜는데 뛰어나며 재능이 단연 돋보인다. 또한 눈을 깜빡이기 좋아하는 사람은 감수성이 다른 사람보다 두 배로 풍부하다.

 

불안한 눈빛을 가진 사람의 표정

 

  어떤 사람의 안구가 앞으로 살짝 튀어나오고 눈을 동그랗게 뜨고 눈꺼풀이 떨리면서 눈을 깜빡이는 횟수가 현저하게 줄어들고, 시선이 정면을 바라보고 있다면 이 사람은 매우 긴장한 상태에 놓여 있다. 그는 생각지도 못한 어떤 일을 만나 심리적으로 놀랐을 뿐 아니라 한편으론 무엇인가를 두려워하고 있다. 어떤 때는 감정을 억누를 수 없어서 주먹을 꼭 쥐고 있는데 이것은 그가 매우 실망하고 극도의 혼란 속에 빠져 있다는 증거다.

 

  어떤 사람이 계속 눈동자를 움직이고 있다면 그 사람은 지금 거짓말을 하고 있거나 심리적으로 불안한 상태에 놓여 있다. 그는 지금 말 못할 비밀을 숨기고 있을 수도 있다. 예를 들면 친구를 잃을까 두려워 마음에도 없는 소리를 한다거나 진실을 숨기고 있을 수도 있다. 그는 이런 표정을 통해서 자신의 말이 진실하지 못하다는 신호를 보내고 있는 것이다.

 

  만약 눈빛은 맑은데 반해 눈동자가 끊임없이 움직이는 사람이라면 비교적 교활하고 간사하다. 또한 누빛이 흐릿한 사람은 일반적으로 경솔하고 행동이 졸렬하며 속되다. 이런 사람은 일을 분명하게 처리하지 못하며 천성적으로 좀 우둔하다.

 

  눈빛에 힘이 없는 사람은 판단력과 분석력이 부족한 사람이며 눈이 빛나나 불안정한 것은 정서적으로 불안정하고 경솔한 사람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사람들은 생각하기를 싫어하고 어떤 일을 하든지 경솔하고 충동적으로 일을 처리하기가 쉽다. 이런 사람은 거짓말쟁이의 성향도 있어서 다른 사람들에게 쉽게 신뢰감을 주지 못한다.

  눈빛이 불안정한 사람은 정서적으로 불안정하고 조급하며 마음 깊은 곳에는 어떤 분노를 품고 있는 상태에 있으며 눈빛이 어두운 사람은 일반적으로 개성이 부족하고 투지가 없다.

 

  눈이 졸린 듯 보이는 사람은 자신의 진짜 모습을 감추는데 능하고 용의주도하게 계획하며, 눈빛이 밝았다 어두웠다 하는 사람은 마음속에 다른 꿍꿍이가 있는 사람으로 타인의 말에 쉽게 현혹되지 않는다.

 

  눈을 깜빡이길 좋아하는 사람은 감수성이 다른 사람보다 두 배로 풍푸하며 약간 신경질적이다. 이런 사람은 대개 걱정이 많은 편이며 이 때문에 정신의 피곤함을 항상 느낀다. 그러므로 체력도 약한 편이다. 이런 사람은 머리가 맑아서 냉정하게 일을 처리하며 재능이 많은 사람이지만 인내심은 극히 부족하다.

 

의미심장한 눈빛을 가진 사람의 표정

 

  어떤 사람이 평소와 달리 의미심장한 눈빛을 보인다면 그는 당신의 말에 의문이 생겼거나 무의식적으로 상처를 받았기 때문이다. 만약 처음 만났는데 이런 눈빛을 보낸다면 당신에 대한 좋지 않은 소문을 들어 선입관을 가지고 바라보고 있기 때문이다. 이때는 당신을 믿지 못하고 경계하는 태도를 취할 것이다.

 

  이성과 시선이 마주쳤을 때 일부러 시선을 피한다면 좋아하는 마음이 생겼기 때문이다. 이는 자신이 가진 마음속을 상대방이 알까봐 두려워할 때이며 이성을 똑바로 쳐다보지 못하는 것은 상대에게 불쾌감을 줄까봐 시선을 피하고 있다고 보면 된다.

 

  곁눈질하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마음이 좁고 간사하며 마음 한구석에는 늘 고민과 뭔지 모를 두려움으로 가득 찬 사람이다. 안구의 움직임이 빠른 사람은 직감이 발달하고 분석 능력이 탁우러하며 뛰어난 통찰력이 있다. 이런 사람들은 신념이 강하고 감정적이며 자기 통제력이 부족하다. 또한 변덕스럽고 남의 떡을 더 크게 보는 경향이 있다. 귀가 얇아 주위환경이나 타인의 영향을 쉽게 받아 잘못된 길로 들어설 수도 있다. 일을 하면 시작은 잘 하지만 의지가 약해 마무리를 하지 못한다.

 

  눈동자를 느리게 움직이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감정의 기복이 크지 않고 반응속도가 느리며 다른 사람의 영향을 쉽게 받지 않는 사람이다. 이런 사람의 생활은 무질서하며 조절 능력이 부족하다.

 

  어떤 사람이 무관심한 표정을 짓고 있다면 그 사람에게서 최대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좋다. 지금 그 사람의 마음은 분노가 들끓고 있는 활화산이라 언제 화가 폭발할지 모르기 때문이다. 주변의 사람이드지, 일이든지 혹은 물건이든지 그에게 화의 빌미가 될 수 있다.

 

  다른 사람과 대화할 때 상대의 얼굴을 바라보기 좋아하는 사람은 얼굴이 두꺼운 사람으로 다른 속셈이 있을 것이다. 이들은 자신을 강하게 보이고 싶어 하고 사람들의 환심을 사고 싶어 한다. 이 같은 사람은 대개 다른 사람을 위해 자신을 잘 희생하며 동정심이 있어 남을 잘 돕는다.

posted by 퍼니앙스 2012. 6. 8. 05:08

양쪽 눈썹이 모두 올라간 사람

 

  이것은 매우 놀랐거나 기쁨이 가득할 때 짓는 표정이다. 눈썹이 완전히 위로 올라갔다면 "당신의 말을 절대로 믿을 수가 없어요"라는 의미이며 반만 올라갔을 때는 의아해 하는 것이다. 눈썹이 약간만 올라갔다면 극도의 기쁨을 표현하는 표정으로, 이는 상대를 기꺼이 받아들이겠다는 의미이다.

 


양쪽 눈썹이 올라갔다가 빨리 다시 내려올 때

 

  순식간에 눈썹이 위로 올라가는 것은 당신에게 우호적이고 환영한다는 의미일 때가 많다. 흔히 이때는 고개를 들고 미소를 지을 때가 많은데 때때로 이런 표정은 어투를 더욱 강화시키는 작용을 하기도 한다.


  눈썹이 위아래로 빠르게 움직이는 것은 기분이 유쾌하다는 뜻으로 다른 사람에게 친근감을 보이고 칭찬을 할 때 주로 나타난다.

 


두 눈썹이 일단 위로 올라갔다가 잠시 시간이 지난 후 내려 올 때

 

  이런 동작은 일반적으로 다른 행동을 수반하지 않는다. 이것은 슬픔이나 어떤 일에 대한 놀라움을 나타내는 표정으로 매우 놀랄 때도 이런 표정을 짓는다.

 


한쪽 눈썹은 올라가고 한쪽 눈썹은 내려갈 때

 

  현재 마음속에 의혹이 가득한 상태로 올라간 눈썹은 대개 물음표처럼 보인다.

 


눈썹이 아래로 처졌을 때

 

  눈썹이 아래로 처지고 눈썹 털이 일어섰다면 화가 나 있거나 극도로 분노한 상태다. 눈썹의 반이 처진 상태는 "절대로 이해할 수 없다"는 표현이며 전부 아래로 처졌을 때는 "화를 참을 수 없다"는 뜻이다.

 


인상쓸 때

 

  미간을 좁히는 사람은 어떤 고민에서 빠져 나오지 못하고 있는 상태다. 이런 표정은 때론 상대방을 거절하는 의미를 담고 있기도 하다. 즉, 다른 사람의 의견에 반대를 표명하고 있다고 보면 된다. 또한 어떤 사람이 웃을 때 미간에 주름이 잡히고 있다면 그는 지금 조금 놀란 상태에 놓여 있다.
  자주 인상을 쓰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생각이 깊으나 고민이 많은 사람이다. 그러나 이런 사람은 무슨 일을 하든지 조리있고 분석을 잘하는 지혜로운 사람이다. 이런 사람은 어떤 일을 하더라도 주도면밀하게 계획하며 품고 있는 꿈이 원대한 사람이다. 또한 어떤 일을 결정하는데 있어 매사에 신중하므로 전혀 실수가 없다.

posted by 퍼니앙스 2012. 6. 8. 05:08

콧구멍이 커질 때

 

  당신을 만나고 있을 때 상대의 콧구멍이 살짝 커졌다면 대부분이 당신에게 불만이 있거나 자신의 감정을 억제하고 있기 때문이다. 보통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매우 즐겁거나 분노에 차 있을 때 혹은 두려움이 가득할 때 호흡과 심장 박동수가 빨라지며 콧구멍이 커진다. 이것은 정신력 흥분의 외적 표현이라 말할 수 있는데 이는 대화의 내용이나 말투, 말의 속도 등 전체적 요인을 종합해서 상대가 흥분 상태에 있는지 분노하고 있는지 두려움에 떨고 있는지를 종합적으로 판단해야 한다.

 

 

콧잔등에서 땀이 날 때

 

  만약 상대의 콧등에서 땀이 나고 있다면 그 사람은 지금 어떤 일에 대해 걱정을 하고 있거나 긴장한 상태에 놓여 있다. 물론 생리적인 문제로 인해 땀을 흘리고 있을 수도 있으나 만약 상대가 장사꾼인데 고객과 대화를 하고 있을 때 땀을 흘리고 있다면 흥정으로 인해 마음이 조급해진 것을 의미한다. 혹 이 흥정이 실패할 경우 장사꾼에게 손해가 매우 클 것임을 미리 짐작할 수 있다.


  그러므로 콧잔등에서 땀이 흐르고 있으면 그가 매우 초조한 상태에 있으며 그로 인해 긴장하고 있는 것으로 보면 된다. 만약 이해관계가 전혀없는 상대인데도 땀을 흘리고 있다면 그는 지금 당신에게 어떤 비밀을 숨기고 있어 긴장상태에 놓여 있다고 보면 되는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에게 말 못할 부끄러운 사실이 있거나 양심의 가책 때문이다.

 

 

코의 색이 변하는 사람

 

  코는 일반적으로 쉽게 색이 변하는 부위가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떠 ㄴ사람의 코가 전체적으로 하얗게 변해 있다면 그는 지금 어떤 일을 앞두고 주눅이 들어 있거나 두려워하고 있는 상태이다.


  만일 이 사람이 비즈니스 파트너라면 그는 아직까지도 일에 대한 결정을 하지 못하고 주저하며 고민하고 있음이 분명하다. 현재 머릿속으로 '가격 책정이 너무 높게 된 것은 아닌지' 계약서에 부족한 점은 없는지' 등의 문제를 생각하고 있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성에게 사랑을 고백했다가 거절당했을 때 코가 하얗게 변하기도 한다. 이것은 그의 자존심이 심하게 상처받았거나 극도의 실망감 때문에 일어나는 현상으로 보면 된다.

 

  또한 어떤 사람들은 일에 대한 판단을 내리기가 어려울 때나 난감하고 불안할 때 혹은 죄책감이 들 때 코가 하얗게 변하기도 한다.